국순당, 바밤바 막걸리 상시 제품으로 선보인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5 09:12:14
  • -
  • +
  • 인쇄
기존 막걸리 애호가까지 겨냥한 전 유통채널 공략

국순당이 해태아이스크림과 함께 막걸리와 아이스크림 바밤바의 협업 제품을 상시 선보인다.

‘국순당 쌀 바밤바밤’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바밤바 맛을 막걸리에 접목해 특별한 재미를 준다고.

밤의 구수하고 달달한 맛이 쌀 막걸리의 부드러움과 만나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막걸리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 = 국순당 제공

 

신제품은 캔과 페트병 두 가지 용기로 출시한다.

기존 막걸리 콜라보 제품들은 MZ세대를 겨냥해 캔 형태만 편의점 위주 유통채널에 집중했다.

하지만 이번 제품은 기존 막걸리 애호가들까지 겨냥하며 익숙한 막걸리 형태인 페트병도 함께 출시하고, 막걸리 전문점과 슈퍼 등 전 유통채널을 함께 공략할 계획이라고 한다.

국순당은 2년 전부터 자체적으로 밤 막걸리에 대해 연구해 왔다.

시중의 밤 막걸리 맛이 스테디셀러인 바밤바가 녹아든 맛과 비슷하다는 많은 의견을 접하고 해태아이스크림과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했던 것이다.

바밤바는 1976년 출시된 제품인데, 최근 MZ세대와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지난 9월 틱톡 바밤바송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국순당의 ‘막걸리 확장’ 마케팅과 방향이 일치해 이번 협업에 이뤄지게 됐다.

국순당은 이번 신제품을 100만개 이상 출시 계획이다. 기간 한정 제품이 아니라 상시 판매제품으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