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2023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전통주 협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2 17:27: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이 한국이미지 알리기 행사인 ‘한국이미지상 2023’ 시상식에 우리 전통주인 ‘자양강장세트’와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협찬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한국이미지상은 디딤돌상에 이정재 감독 겸 배우가 수상했다. 주춧돌상에는 김연아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새싹상에는 황선우 수영 선수가 받았다.
 

▲ 국순당 자양강장백세주세트 [국순당 제공]

 

시상식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됐다. 징검다리상은 ‘유로 패션하우스’에 돌아갔다. 이날 행사는 박진 외교부 장관과 주한미국대사 등 주한 외교 사절 등이 참석했다.

‘한국 이미지상’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2005년부터 꾸준하게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개인‧단체 등에 수여하고 있다

국순당이 협찬한 ‘자양강장 백세주세트’는 시상식 참석자 선물로 제공됐다. 우리나라 대표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국민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 및 도자기 전용 잔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숙지황 등 약재를 엄선해 저온 숙성 발효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오미자 등 재료를 더욱 강화해 구현한 고급 약주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강원도 청정지역 국순당 횡성양조장에서 빚는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만찬주로 제공됐다. 몸속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열처리 유산균 배양체 1000억 개 이상과 프락토올리고당 1000mg이 한 병에 들어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민속 명절인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국순당 자양 강장 백세주 세트를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참석한 주요 내빈에게 제공했다”며 “세계적인 문화계 주요 인사에게 우리 명절 선물 문화와 전통주의 가치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활동 펼쳐
[메가경제=정호 기자]동서식품이 지난 27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한파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하여 담요 등 겨울 용품을 기부하고

2

국민 5명 중 1명 척추질환… 허리디스크와 협착증 구분법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민병’으로 불리는 척추질환 환자가 크게 늘면서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에 대한 구분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에 따르면 2024년 척추질환 환자 수는 972만3,544명으로 집계됐다. 국민 5명 중 1명이 척추질환을 겪는 셈이다. 요통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는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은 통증 양상이

3

현대차, CNN과 손잡고 ‘K-컬처 신드롬’ 세계에 알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뉴스 채널 CNN과 손잡고 한국 문화의 영향력과 저력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선보인다.현대차는 28일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 International Commercial, CNNIC)이 제작하는 신규 CNN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에브리띵(K-Everything)’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