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감성, 소비자 의견 담은 제품 개발 나서… 청년 디자이너와 협업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09:54:52
  • -
  • +
  • 인쇄
청년 디자이너와의 협업 통해 창의적인 제품 개발 목적
산학이 지속가능한 디자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출발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빙 브랜드 진심감성은 국민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오승범 산업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다기능 옷걸이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주)진심감성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산학 연계 활동을 넘어 기업들이 실제 상품화를 염두에 둔 과제를 청년 디자이너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실용성과 미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및 1인가구를 주요 대상으로 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청년 디자이너는 실제 시장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을 목표로 기업과 함께 기획부터 시안, 평가 의견, 개선,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을 참여하게 된다.

진심감성 김진우 대표는 “청년 디자이너들의 참신한 시각과 도전정신이 우리의 제품 개발 과정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산업 디자인 분야의 청년 인재 양성과 산학연계의 지속가능한 디자인 생태계 조성하는 것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고지혈증 치료제 ‘드롭탑’ 동남아 4개국 추가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고지혈증 치료제 드롭탑(Droptop)의 동남아 시장 확대에 나선다. 11일 회사는 인도네시아 파트너사 칼베 파르마(Kalbe Farma)와 기존 공급 계약을 확대하고, 인근 필리핀, 캄보디아, 미얀마, 스리랑카 등 4개국에 대한 공급 계약을 새로 체결했다고 밝혔다.드롭탑은 스타틴 계열 로수바스타틴과 에제티

2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 클러스터가 의료·교육·주거를 아우르는 통합형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실버산업 진출에 나선다. 건국대병원, 건국대, 더 클래식 500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LW 2025)에 공동 참여해 'KONKUK-One Health SMAR

3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