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무료서비스에 MBC·SBS 콘텐츠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0:14:11
  • -
  • +
  • 인쇄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 향후 30개까지 채널 확대 예정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에 지상파 채널인 MBC와 SBS 인기 프로그램을 29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삼성 TV 플러스는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드라마‧예능‧뉴스‧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다.
 

▲ TV 플러스와 채널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 TV 플러스 국내 이용자는 이제 MBC‧SBS의 드라마‧시트콤‧예능 등 10개의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서비스 가능한 지상파 채널은 약 3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추가된 MBC 채널로는 ▲무한도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구해줘! 홈즈 ▲이산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이 있다.

SBS 채널은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뿌리 깊은 나무 ▲레전드 시트콤 ▲순옥 명작관 등이다.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는 지난 2015년에 국내 출시 후 미국‧캐나다‧영국 등 전 세계 23개국으로 영역을 넓혔다. 현재 약 1300여 개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한상숙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 플러스는 이번 MBC‧SBS와의 협력으로 고품질 지상파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서비스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