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무료서비스에 MBC·SBS 콘텐츠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0:14:11
  • -
  • +
  • 인쇄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 향후 30개까지 채널 확대 예정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에 지상파 채널인 MBC와 SBS 인기 프로그램을 29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삼성 TV 플러스는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드라마‧예능‧뉴스‧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다.
 

▲ TV 플러스와 채널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 TV 플러스 국내 이용자는 이제 MBC‧SBS의 드라마‧시트콤‧예능 등 10개의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서비스 가능한 지상파 채널은 약 3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추가된 MBC 채널로는 ▲무한도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구해줘! 홈즈 ▲이산 ▲커피프린스 1호점 등이 있다.

SBS 채널은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뿌리 깊은 나무 ▲레전드 시트콤 ▲순옥 명작관 등이다.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는 지난 2015년에 국내 출시 후 미국‧캐나다‧영국 등 전 세계 23개국으로 영역을 넓혔다. 현재 약 1300여 개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한상숙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 플러스는 이번 MBC‧SBS와의 협력으로 고품질 지상파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서비스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