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부분 변경 ‘더 뉴 팰리세이드’ 19일 출시…3867만원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8 10:17:38
  • -
  • +
  • 인쇄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 2열 도어에도 이중접합 유리 적용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The new PALISADE)’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펠리세이드는 ‘2022 뉴욕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현대자동차의 기함급 SUV다.

 

▲ 더 뉴 펠리세이드 [현대자동차 제공]

 

이 모델은 신규 안전‧편의사양과 헤드램프‧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추가했다.

또한 ▲고화질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 유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이에 더해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 시트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안전‧편의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흡음재 두께를 늘려 실내 정숙성을 확보하고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 시 진동을 최소화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특히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는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가죽 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아울러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디지털 센터 미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2열 윙타입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신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전용 외장 컬러인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을 추가했다.
 

▲ 더 뉴 펠리세이드 실내 [현대자동차 제공]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모델 기준 ▲익스클루시브 3867만 원 ▲프레스티지 4431만 원 ▲캘리그래피 5069만 원이다. 디젤2.2 모델은 ▲익스클루시브 4014만 원 ▲프레스티지 4578만 원 ▲캘리그래피 5216만 원이다.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국내 톱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라는 게 현대차의 설명이다.

현대차는 이날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광고 캠페인인 ‘당신의 모든 세상, 더 뉴 펠리세이드’를 공개한다.

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대전점에 더 뉴 팰리세이드를 특별 전시할 계획이다. 다음 달 11일부터 12일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출고 고객과 기존 현대차 SUV 출고 고객 중 약 100팀을 선정해 ‘캠핑 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넓은 실내 공간과 새롭게 추가된 하이테크 편의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2

'가습기 보이스' 신성, '전국노래자랑' 축하무대 출격...'흥 폭발' 무대 예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신성이 12월 2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신성은 영양군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146회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영양군 편에 초대가수로 나서, 특유의 에너지와 흥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해당 녹화에서 신성은 자신의 히트곡 ‘얼큰한 당신’을 선보이며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신나는 무대

3

건국대병원, 베트남 국립 ENT병원 초청…선진 의료기기 운영 전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병원이 베트남 국립 이비인후과병원(NOH)을 초청해 의료기기 관리·운영 역량 전수에 나섰다. 건국대병원은 NOH의 의료기기 관리운영체계 초청 연수를 기념해 15일 환영식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연수에는 NOH 경영진과 의공학팀 실무자 등 7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국제보건의료재단(KOFIH)이 우리 정부 공적개발원조(OD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