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0 10:54:4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과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최근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날을 넘어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 가볍게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인식되는 발렌타인데이가 이번 설과 겹치는 ‘설렌타인데이’(설과 발렌타인데이가 겹쳐서 생긴 신조어)인 점에 착안, 선물을 추천해주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 ‘거울아 거울아! 지금 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야?’는 동화 ‘백설공주’ 속 거울을 모티브 한 이벤트다.

‘거울 보기’ 배너를 클릭하면 다양한 선물 대상자를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등장하며, 각 선물 대상자에게 맞는 추천 선물과 스테디셀러 상품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후배를 위한 선물 추천으로는 왓챠 이용권, 초콜릿 아이스크림, 주식 관련 서적 등이 나오며,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주문 제작 케이크, 백화점 상품권, 마사지기를 추천 상품으로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또한 페레로 로쉐, 허쉬, 몰티져스 등 발렌타인데이 스테디셀러 상품 카테고리를 1만 원 미만/1~2만 원/3~4만 원/5만 원 이상 등 가격대별로 구성해 선보이며, 선물하기 단독 상품인 ‘Je t'aime 수제초콜릿세트 7 종’도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설과 발렌타인데이가 겹치는 이번 이벤트 데이에는 선물 대상자에 맞춘 제품 큐레이션에 재미 요소를 더해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선물하기를 통해 센스있고 실속있는 선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2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3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