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론칭..."마켓컬리 이어 두 번째 버티컬 서비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7 10:54:23
  • -
  • +
  • 인쇄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뷰티컬리는 마켓컬리에 이어 컬리의 두 번째 버티컬 서비스로, 지난 7월에 프리 오픈했다. 

 

▲ 컬리 제공


뷰티컬리에는 보통 백화점 1층 매장에 있는 '에스티로더', '라 메르', '맥', '아베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록시땅'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정식 입점한다.

'설화수', '헤라', '오휘' 등 국내 브랜드와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인기 브랜드,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등 고기능성 브랜드 등도 대거 들어온다.

뷰티컬리는 1000여 개의 데일리 뷰티 및 이너뷰티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놨다.

모든 뷰티 카테고리 제품은 주문 후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들은 컬리의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배송된다.

뷰티 제품에 최적화된 포장재도 새로 개발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뷰티컬리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온라인 뷰티 쇼핑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