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블루독’과 협업…아동복 상품군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4 11:54:43
  • -
  • +
  • 인쇄
3월 10일까지 블루독 기획전, 아동복 총 210종 판매

마켓컬리가 국내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브랜드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를 출시하며 유‧아동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는 칫솔‧치약‧로션‧세제‧장난감 등 생활용품 위주로 유‧아동용 제품을 판매했으나 이번 블루독 판매를 시작으로 아동복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 마켓컬리가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을 판매한다 [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고객의 높은 수요에 맞춰 유‧아동 카테고리를 확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컬리 관계자는 “실제 3040은 마켓컬리의 주요 고객으로 자녀를 위해 안전한 먹거리를 구매해 온 경험이 많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블루독 관련 기획전을 열고 아동복 총 210종을 판매한다. 덕다운 패딩, 스웨터부터 홈웨어‧속옷까지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번 블루독 브랜드 판매를 계기로 마켓컬리는 아동복 상품군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우선 서양네트웍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오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밍크뮤’ 등의 브랜드를 추가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 외 마켓컬리는 다른 아동복 회사들의 브랜드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민경완 마켓컬리 생활팀 MD는 “신학기‧어린이날 등 특별한 시기에 맞춰 유아동 상품을 좋은 혜택과 함께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컬리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