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홈페이지 개편...온라인 소통 강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3 11:05:09
  • -
  • +
  • 인쇄

LG에너지솔루션이 3일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LG에너지솔루션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Business ▲ESG ▲Company ▲Investor ▲Career 등으로 구분했다.
 

▲ LG에너지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개편 [사진=LG에너지솔루션 제공]


특히, 글로벌 트렌드인 ESG 메뉴를 신설하고, 메인 화면에도 기후변화 대응, 공급망 관리, 자원선순환 체계 등 ESG 경영에 관한 주요 전략과 상세한 활동 내용을 담았다.

기업정보를 비롯해 채용 및 재무정보도 한층 강화하고,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한 콘텐츠 배치와 세련되고 직관적 인터페이스 구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홈페이지 내 고객문의 항목을 제품, 미디어, 파트너십, IR 등으로 구분해 고객과의 소통 정확도를 높이고, 문의하기 메뉴를 내비게이션 영역에 배치해 어디서나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기존 한국어, 영어 외에도 이달 내 중국어, 폴란드어, 독일어 등을 추가해 총 5개 언어 운영으로 글로벌 사용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언어 제공을 통한 접근성을 확대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