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25 11:24:06
  • -
  • +
  • 인쇄
전투력 향상 시키는 ‘도구’ 시스템 도입, 도구 조각으로 제작하는 방식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로 성장 보상 지급, 유저 편의성 확대 지속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켜주는 ‘도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게임빌 제공]

물약 등 회복 아이템을 장착하던 슬롯에 새롭게 등장한 총 8종의 도구를 장착할 수 있다.

적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켜 주는 ‘스팀팩’, 주변 적의 이동 및 공격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메두사의 눈’ 등 다양한 도구들을 전투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전투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효과를 지닌 도구 아이템들은 전리품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도구 조각’을 모아 제작할 수 있다.

글로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전설 아바타가 등장하고, 게임 내 서버 및 언어 선택 기능도 추가되어 유저 편의성이 높아졌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저들과의 소통 기반의 운영을 이어오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엔테라퓨틱스, 7,500억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 수출… 2027년 IPO 속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엔테라퓨틱스가 7,500억원(미화 5억 달러 이상) 규모의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수출 계약을 성사시키며 신약개발 역량을 입증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엔테라퓨틱스는 미국계 바이오기업 니로다 테라퓨틱스와 차세대 진통제 후보 ‘아네라트리진(Aneratrigine)’에 대한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금을 수령했다. 향후 18개

2

박정민부터 이채민까지...‘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순위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1위에 박정민이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동계 레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새해를 앞두고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