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열린 KB국민은행 '2022 리브 콘서트'···싸이·그레이 등 총출동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4 19:21:15
  • -
  • +
  • 인쇄

3년만에 열린 KB국민은행의 '2022 리브 콘서트'가 뜨거운 관심속에 2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렸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Liiv 콘서트는 2016년부터 이어져 온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리브콘서트는 2016년부터 진행된 KB국민은행의 문화 이벤트로 코로나19 상황으로 2020년과 2021년에 잠시 중단했다가 올해 재개했다. ‘2022 Liiv(리브)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역대 최다인 12만명 고객이 몰렸다. 2019년 7만명에 비해 고객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수치다.

 

▲ 23일밤 KB리브 콘서트에서 열창하고 있는 싸이 [사진=직캠]

 

매회 최고의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였으며 이번 콘서트 역시 싸이, 엔씨티드림, 그레이, 로꼬, 케플러, 헤이즈 등 역대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가을밤을 수놓았다.

 

리브 콘서트는 MC 정세운과 김도연이 수지 백현의 듀엣곡 '드림'을 부르며 본격 시작을 알렸다.

 

한중일 합작 걸그룹 케플러가 첫 등장해 'See the light'와 데뷔곡 'WA DA DA'을 부르며 콘서트의 열기를 불어 넣었다. 이어, 헤이즈가 'And July'를 시작으로 '널 너무 모르고' '돌아오지마'를, 그레이가 'On AIR' '꿈이 뭐야' '맘편히+Summer Night' 'Show Window' '하기나 해' 등으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로꼬가 차트 1위를 차지했던 '주지마'를, NCT DREAM은 'Beatbox' '맛' 'Hello Future' '버퍼링'등으로 열기를 이어갔다.

 

대미를 장식한 건 싸이였다. 싸이는 '젠틀맨', '연예인', '아버지', '댓댓', '강남스타일' '챔피언', '예술이야' 등 공전의 히트곡들을 열창했다.

 

이번 콘서트는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ESG 콘서트'로 진행됐다. 콘서트 관람객 전원에게는 플로깅백 및 생분해성 플라스틱병 생수 등 친환경 물품이 지급됐다. 

 

공연장에서 사용한 현수막은 파우치로 업사이클링(Upcycling)되어 공연 후 별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증정한다. 한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120여명을 ‘2022 Liiv 콘서트’에 초청해 의미 있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