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모델 선발 오디션 '도전! 쇼퍼모델' 방송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9 12:50:20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에 총 6회에 걸쳐 일반 고객 10명의 모델 도전 과정을 담은 '도전! 쇼퍼모델'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도전! 쇼퍼모델'은 GS샵 일반 고객 10명을 선정해 모델처럼 변화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 GS리테일 제공


지난해 비슷한 콘셉트로 진행했던 '메이크오버쇼'가 1000명이 넘는 고객이 지원하는 등 반응이 좋자 올해는 고객 투표를 포함한 오디션 형식으로 바꿔 확대 편성한 것이다.

올해도 1000명에 가까운 고객이 참가 신청을 한 가운데 30대 지원자가 40% 이상을 차지해 가장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통과한 최종 10명은 모델로 변신하기 위해 다양한 과정을 소화했다.

GS샵은 최종 10명 중 전문가와 고객의 평가를 합산해 최고 모델 3명을 선정하고, 이들에게 상금 300만 원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 출연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머지 7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김은정 GS리테일 TV홈쇼핑사업부문장(상무)은 "고객과 진정성 있는 관계를 쌓기 위해 방송 시간을 투자하는 새로운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과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