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대전모드 ‘리그매치’ 도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4 14:11:00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신규 대전모드 ‘리그매치’를 도입했다. ‘리그매치’는 각 캐릭터간 상성과 배치를 활용해 전략적인 대전을 즐기는 비동기식 PvP 콘텐츠다. 

 

▲ 게임빌 제공


리그매치는 시즌제로 펼쳐지며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마스터’ 리그로 구성돼 있다. 성적에 따라 ‘캐럿’, ‘라피스’, ‘정예코인’ 등 유용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그매치는 상성을 잘 파악해 캐릭터 배치를 전략적으로 운용해야만 짜릿한 승리를 맛볼 수 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가위, 바위, 보 속성과 모든 속성에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스타’ 속성까지 4개의 속성을 부여받게 된다. 참여가 금지된 ‘벤’ 캐릭터들도 시즌별로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것이 ‘리그매치’의 성패를 좌우하게 된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천량주, 격투가, 스팀워커 등 9개 캐릭터(클래스)의 궁극 스킬 레벨이 확장됐으며, 전설 아바타 보유 효과도 50개로 늘어났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내놓은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KB금융-테더 USAT,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 모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2일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Tether)의 미국 특화 법인 '테더 USAT'와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고 19일 밝혔다.KB금융 양종희 회장은 이날 ‘테더 USAT’의 최고경영자(CEO) 보 하인스(Bo Hines)를 만나 국내외 디지털 자산 규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