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카드, 배달앱으로 4번 주문하면 1만원 캐시백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24 14:18:38
  • -
  • +
  • 인쇄
24일부터 2만원 이상 4회 카드 결제하면 1만원 환급
모바일뱅킹 통해 이벤트 신청하면 예산 소진시까지 무제한 참여 가능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외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BC카드와 손잡고 24일부터 ‘배달앱 외식소비증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에 따라 먹깨비, 요기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 쿠팡이츠 등 15개 배달업체를 이용해 2만원 이상 4회 주문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 Sh수협은행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외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BC카드와 손잡고 24일부터 ‘배달앱 외식소비증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배달앱 주문은 하루 최대 2번까지 가능하며, 이용자별 캐시백 금액 제한이 없어 예산 한도 내에서 4회 주문시 1만원, 8회 주문시 2만원, 12회 주문시 3만원이 누적 캐시백 된다.

단, 배달앱으로 주문 결제한 경우에만 캐시백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배달원 대면결제나 매장현장결제 등은 이벤트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는 수협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BC카드 페이북 이벤트’에 접속해 응모하면 되고, 응모 후 2만원 이상 배달앱을 이용문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BC탑포인트 ▲커피머신 ▲토스터 ▲와플메이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업을 운영하는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배달앱 이용 활성화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수협카드 고객과 외식업 경영자 모두에게 알찬 혜택, 값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