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화덕스타일 피자’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6 17:22:31
  • -
  • +
  • 인쇄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 트러플풍기 피자 등

오뚜기는 16일 서울 성동구 이탈리안 음식점 마리오네에서 ‘화덕스타일(style) 피자’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오뚜기는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와 트러플풍기 피자 등 신제품 2종을 현장에서 조리해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 오뚜기 화덕스타일 피자 2종 [오뚜기 제공]

 

오뚜기에 따르면 신제품은 직화 오븐에 구워 도우의 식감을 살렸으며 화덕 특유의 불향과 풍미를 살렸다. 특히 잘 숙성된 도우를 고온에서 구워낼 때 생기는 ‘에어버블’이 특징이다.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페페로니를 넣은 제품이다. 트러플풍기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에 양송이‧새송이버섯을 더했다. 트러플 풍미의 머쉬룸 소스도 추가됐다.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오븐 등 가정 내 조리도구를 활용해 화덕 없이도 전문점 수준의 피자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화덕스타일 피자는 메뉴의 다양화‧고급화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덕피자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