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화덕스타일 피자’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6 17:22:31
  • -
  • +
  • 인쇄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 트러플풍기 피자 등

오뚜기는 16일 서울 성동구 이탈리안 음식점 마리오네에서 ‘화덕스타일(style) 피자’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오뚜기는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와 트러플풍기 피자 등 신제품 2종을 현장에서 조리해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 오뚜기 화덕스타일 피자 2종 [오뚜기 제공]

 

오뚜기에 따르면 신제품은 직화 오븐에 구워 도우의 식감을 살렸으며 화덕 특유의 불향과 풍미를 살렸다. 특히 잘 숙성된 도우를 고온에서 구워낼 때 생기는 ‘에어버블’이 특징이다.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페페로니를 넣은 제품이다. 트러플풍기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에 양송이‧새송이버섯을 더했다. 트러플 풍미의 머쉬룸 소스도 추가됐다.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오븐 등 가정 내 조리도구를 활용해 화덕 없이도 전문점 수준의 피자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화덕스타일 피자는 메뉴의 다양화‧고급화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덕피자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며 스마트팩토리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적인 제조 환경과 효율적인 생산 관리가 가능해져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 경영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종근당은 18일 충남 천안공장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2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팀코리아’ 응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부터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3

노랑풍선,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PC 기부 행사 ‘행복 드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 ‘제4회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에서 노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