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2.0’, 향 브랜드와 협업 ‘수향 에디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6 15:43:22
  • -
  • +
  • 인쇄
차량용 방향제 거치대‧리필액 제공

KT&G가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코튼 블루’와 ‘코튼 핑크’ 색상의 ‘릴 하이브리드 2.0’을 한정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수향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차량용 방향제 거치대와 리필액을 함께 제공한다.
 

▲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 [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 9000원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26일 처음 공개된다. 이어 내달 9일부터 CU·GS25·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쿠팡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자 기술로 제작한 제품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하이브리드 2.0과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