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美 RTD 칵테일 1위 '버즈볼즈' 국내 편의점 첫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15:44:54
  • -
  • +
  • 인쇄
187ml 용량에 알코올도수 15도로 하이볼에도 활용

GS25가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BUZZBALLS)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버즈볼즈의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 칵테일 버즈볼즈 [GS25 제공]

 

이번에 판매되는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스트로베리‧칠리망고‧사워애플‧워터멜론‧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 선호도에 맞춰 엄선됐다.

이 제품은 기존 와인‧위스키 등과 차별되는 패키지 외형이 특징이다. 또한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독특한 병 모양으로 알려져 있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맛별로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섞어 마시는 하이볼의 재료로도 이용된다.

본격 판매에 앞서 한 달간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에서 이 제품은 전량 완판됐다. GS25는 이를 토대로 20~30대 고객을 공략하며 버즈볼즈를 전 점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층인 20~30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