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美 RTD 칵테일 1위 '버즈볼즈' 국내 편의점 첫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15:44:54
  • -
  • +
  • 인쇄
187ml 용량에 알코올도수 15도로 하이볼에도 활용

GS25가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BUZZBALLS)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버즈볼즈의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 칵테일 버즈볼즈 [GS25 제공]

 

이번에 판매되는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스트로베리‧칠리망고‧사워애플‧워터멜론‧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 선호도에 맞춰 엄선됐다.

이 제품은 기존 와인‧위스키 등과 차별되는 패키지 외형이 특징이다. 또한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독특한 병 모양으로 알려져 있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맛별로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섞어 마시는 하이볼의 재료로도 이용된다.

본격 판매에 앞서 한 달간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에서 이 제품은 전량 완판됐다. GS25는 이를 토대로 20~30대 고객을 공략하며 버즈볼즈를 전 점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층인 20~30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