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국내 최초 전기차 개인택시 맞춤형 멤버십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1 16:33:51
  • -
  • +
  • 인쇄

기아는 국내 최초로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멤버십인 '기아 EV멤버십 택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앱 '마이기아(MyKia)'를 통해 별도 가입 없이 국내 충전소를 통합 사용할 수 있는 충전 로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 기아 제공


또 충전 결제 시 모든 제휴 충전소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아의 충전 대행 서비스인 '온디맨드 픽업 충전 서비스'와 현대차그룹의 초고속 전기차 충전소 '이피트(E-pit)'를 이용할 경우에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월정액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월 최대 1400kWh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는 구독형 충전 요금제 ‘기아 그린패스’의 사용 요금을 신용카드나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개인택시 사업자에게 특화된 맞춤형 혜택도 마련됐다.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해 카카오T 블루 가입 시 필요한 설비 비용을 지원하고, 제휴를 맺은 유명 기사식당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4만 원 상당의 식사 쿠폰이나 쿠션 세트 중 하나를 선택에 따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고월 기준 8년간 8회에 걸쳐 고전압 배터리, 모터룸 냉각수, 감속기 오일 등 주요 항목을 무상점검하는 'EV 정기점검 서비스', 구입일로부터 6년 이내 주행 중 배터리 방전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을 지원하는 'EV 안심 출동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의 니즈를 고민하며 더 좋은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피자, ‘BBQ 플래터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의 피자 전문 브랜드 ‘맘스피자’는 텍사스 BBQ 플래터의 풍성함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는 여러 가지 고기 요리를 한 접시에 담아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실제 BBQ 플래터의 풍성한 구성처럼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풀드포크’ 탱글한 식감의

2

노랑풍선, '코카서스 3국'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아제르바이잔·조지아·아르메니아를 아우르는 '코카서스 3국'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유럽과 아시아가 맞닿은 지역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이 공존하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은 대한항공·우즈베키스탄항공·카타르항공 등 다

3

애경산업, 청양군 청소년 위한 ‘사랑의 도서 기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청양군,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금일 오전 10시 청양군에 소재한 정산고등학교에서 지역 청소년의 올바른 독서 문화 조성을 위한 ‘사랑의 도서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건강한 독서 문화 조성 및 지역 인재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청소년이 읽어야 할 필독 도서 1000여권을 기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