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2023 모닝' 출시…1220만원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3 10:33:33
  • -
  • +
  • 인쇄
선택 사양 디자인 패키지 고급 트림에 기본 적용

기아는 3일 연식 변경 모델인 ‘더 2023 모닝’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더 2023 모닝은 트림별 상품성을 강화하고 고객 선호 사양에 대한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 더 2023 모닝 [기아 제공]

 

기아는 기존 모델에서 선택 사양으로 운영하던 디자인 패키지를 고급 트림인 프레스티지‧시그니처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해당 패키지는 ▲블랙하이그로시 프론트‧리어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메탈 컬러 포인트 ▲크롬 벨트라인 몰딩 ▲블랙 하이그로시 컬러 포인트 사이드실 몰딩 등이다.

엔트리 트림인 스탠다드에는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모니터 ▲샤크핀 안테나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 등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패키지도 새롭게 구성하고 전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더 2023 모닝의 판매가격은 ▲스탠다드 1220만 원 ▲프레스티지 1375만 원 ▲시그니처 1540만 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고 트림별 경쟁력을 높인 더 2023 모닝은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도미노피자, 군인·경찰·소방관 자녀에 장학금 1억5천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도미노피자가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군인·경찰·소방관 자녀를 위한 장학금 1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순직·공상으로 희생된 이들의 자녀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9월 호국장학재단에 군인 자녀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한 데 이어, 10월 14일에는 경찰청 산하 재단법인 ‘참수리사랑’, 28일에는

2

서울우유, ‘친환경 멸균팩’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없는 멸균팩’을 도입하며, ‘친환경’을 앞세운 ESG 혁신에 속도를 낸다. 서울우유가 새롭게 적용한 친환경 멸균팩(SIG Terra Alu-free + Full barrier)은 국내 최초 ‘재활용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멸균팩’이다. 종이, 폴리머, 알루미늄 3중 구조로 이루어

3

티웨이항공, 대명소노그룹 소노호텔앤리조트 제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3일 오전 10시부터 30일(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및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예약 고객 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객실 예약 고객 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