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장거리 자전거대회 ‘N 사이클링 페스티벌’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7 16:55:42
  • -
  • +
  • 인쇄
1박 2일간 인제~태안 잇는 장거리 라이딩

현대자동차는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주관하는 첫 자전거 행사로 ‘현대 N 페스티벌’과 ‘현대 N e-페스티벌’에 이은 비경쟁 자전거 분야 행사다.
 

▲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 코스 주행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인제 스피디움 서킷 주행을 시작으로 1박 2일 동안 인제~태안을 잇는 360km의 장거리 라이딩에 참여한다. 현대차 N 브랜드의 ‘고성능’과 모터스포츠의 ‘팀웍’ 철학을 간접 체험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 대회는 7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오는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약 300명의 동호인이 4인 1조로 출전해 진행된다.

1일 차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내 현대 N 라운지를 시작으로 양지 파인 리조트에서 종료하며 2일 차는 양지에서 태안으로 최종 도착하는 코스다.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 참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차 N 브랜드 매니지먼트&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현대차가 WRC 및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등 모터스포츠에서 강조하고 있는 ‘팀웍’이라는 N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행사”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대비 네트워크 집중 관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중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집중관리 체제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성탄절 관련해 인파가 몰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대형 공연장, 백화점, 번화가 등과 연말 타종식, 새해 해맞이 장소인 행사 현장, 해변·봉우리 등을 별도 관리 지역으로 지정한다. 해당 장소들은 내년 1월

2

LG이노텍, CES 2026서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계기판 뒤에 탑재돼 운전자를 모니터링하는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모듈(Under Display Camera Module, 이하 차세대 UDC)’을 개발하고, 이를 CES 2026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이하 UDC)는 차량 내부의 카메라, 소프트웨어(S/W)를 통합해 운전자를

3

LG CNS, 클라인과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본사에서 클라인과 ‘차세대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JDA)’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현신균 LG CNS CEO(사장)과 클라인 사우드 리즈완(Saoud Rizwan) CEO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LG CNS의 자체 인공지능(A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