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그려진 ‘#오하쳌 스페셜 에디션’ 선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26 17:38:14
  • -
  • +
  • 인쇄
MZ세대 특화 카드 '#오하쳌’과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의 콜라보!
선착순 3000명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 제공

우리카드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그려진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카드를 출시했다. 선착순 3000명에게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를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인스타그램 27만 팔로워를 보유한 MZ세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다이노탱과 콜라보해 3종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발급 고객 대상 선착순 3000에게는 다이노탱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발급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다이노탱 대표 캐릭터인 ‘쿼카’와 ‘보보’가 들어간 우편봉투, 캐리어, 스티커 SET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다이노탱 경품’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노탱 굿즈(쿨러팩,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상품 혜택은 지난 6월에 출시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카드와 동일하다. 무신사, 쿠팡, 배달의민족, 넷플릭스, 스타벅스 등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MZ세대 인기 가맹점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오하쳌’이 MZ세대 특화카드인 만큼 20대 팬들이 탄탄한 다이노탱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층이 발급받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카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액신용한도 서비스가 탑재된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부터 발급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카드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