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Search: 564건

thumbimg

국내 냉동피자 개척 오뚜기, 라인업 확대로 대세 굳히기
박종훈 2021.06.29
국내 냉동 피자 시장 절대강자 오뚜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도우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오뚜기는 도우 끝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점유율 확대에 힘을 싣는다. 신제품은 갈릭고르곤졸라 치즈 크러스 ...

thumbimg

권원강 교촌 창업주, 100억 사재 출연해 가맹점주 상생
박종훈 2021.06.28
- 운영기간 따라 차등 증여···7월 초 일괄 지급 예정 - 교촌에프앤비㈜ 창업주 권원강 전 회장이 약 1300여개의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주에게 총 100억원의 주식을 증여한다. 권 전 회장은 지난 3월 교촌에프앤비㈜ 창립 30주년 ...

thumbimg

글로벌 '핫' 상품 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누적 판매 30억개 돌파
박종훈 2021.06.28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이 30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인 10명 중 4명이 불닭볶음면을 먹은 셈이다.지금까지 판매된 불닭볶음면의 면 길이를 모두 합하면 약 7800만km로, 지구와 달을 101번 왕복할 수 있는 ...

thumbimg

오리온, '리얼한 구운 오징어 감칠맛' 마켓오 오징어톡 출시
박종훈 2021.06.28
오리온은 마켓오 ‘톡’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마켓오 감자톡에 이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 ...

thumbimg

친환경 패키지 도입한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박종훈 2021.06.28
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으로 사랑받는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지로 새단장했다.환경의 달을 맞아 제로웨이스트,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유리병과 손쉽게 분리되는 ...

thumbimg

국순당, 막걸리 빚기 무형문화재 지정 기념 양조장 체험행사 진행
박종훈 2021.06.28
국순당이 ‘막걸리 빚기’의 국가무형문화재 지정을 기념하기 위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전국 양조장 체험 프로그램’은 문화재청과 (사)한국막걸리협회 및 대한탁약주제조중앙회가 주최한 전국의 주요 막걸리 양조장을 중심으로 한 양조장 투 ...

thumbimg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라인업 확대
박종훈 2021.06.28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제왕’을 36개월까지 전 월령으로 확대 출시한다. 2020년 9월 출시한 위드맘 100일 제왕이 좋은 성과를 내면서 제품라인을 신생아 전용에서 전 월령으로 확대한 것이다. 파스퇴르가 선보인 위드맘 제왕 ...

thumbimg

남양유업, 산처리 뺀 아이용 유기농 안심 김 출시
박종훈 2021.06.25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에서 신제품 ‘아이꼬야 유기농 안심 김’을 출시했다. 소금 무첨가 제품과 함초 소금이 함유된 조미김 2종을 출시한 가운데, 유아식 이후 식사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밥반찬이나 미니 김밥, 주먹밥 등 아이들 ...

thumbimg

동서식품, 40년 인스턴트 커피 독주···대항마가 없다
박종훈 2021.06.25
2017년 특허청은 개청 40주년을 맞아 '우리나라를 빛낸 발명품 10선'을 발표했다. 공산품 중 가장 높은 순위로 5위에 커피믹스가 올랐다.이 내용은 페이스북 이용자 57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문성보다는 대중들의 인식을 ...

thumbimg

BTS 커피 'Hy 콜드브루', 할랄 인증 획득···해외 시장 공략 박차
박종훈 2021.06.22
방탄소년단 패키지를 내세운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가 할랄 인증을 마치고 해외 수출을 확대한다.hy는 한국이슬람중앙회(KMF)로부터 Hy 콜드브루에 대해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 할랄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생산, 가공된 식품 등 ...

thumbimg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단품 골라담기 이벤트
박종훈 2021.06.22
축구선수 박주호의 두 아들 건후, 진우를 모델로 섭외하며 적극 홍보에 나선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단품 판매 서비스를 선보인다.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

thumbimg

출시 50주년 맞은 오뚜기 토마토 케챂, "국민 1인당 91개씩 먹어"
박종훈 2021.06.21
1970년대 고추장과 된장의 맛에 익숙했던 한국인에게 토마토 케챂의 등장은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따뜻한 밥과 계란프라이, 케챂의 ‘꿀조합’은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50년이 지난 지금 토마토 케챂은 집집마다 ...

thumbimg

농심, 라면 포장지 줄인다···연 10톤 플라스틱 필름 절감 기대
박종훈 2021.06.21
농심이 라면 비닐 재포장 방식을 변경하여 포장지 사용량을 줄인다. 이달 말부터 생산되는 생생우동 4개 묶음 제품 포장을 밴드로 감싸는 방식으로 변경한다. 포장 간소화를 통해 연간 약 10톤의 플라스틱 필름 사용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 ...

thumbimg

하이트진로, 보드카의 나라 러시아 MZ세대 소주로 공략
박종훈 2021.06.21
하이트진로가 ‘보드카의 나라’ 러시아에서 한국 소주를 알리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0년 러시아 소주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11%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 리큐르는 전년대비 40% 성장하면서 ...

thumbimg

동원F&B, 산학협력 마케팅 공모전 진행
박종훈 2021.06.21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MZ세대와의 소통 확대를 위한 차원에서 산학협력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동원F&B는 경희대, 서강대, 성균관대, 중앙대 학생들로 이루어진 경영학회연합 ‘IBS’와 함께 M ...

thumbimg

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2021 썸머 캠페인 돌입
박종훈 2021.06.21
코카-콜라가 올여름 내가 만드는 선택으로 짜릿한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독특한 화면 구성의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여름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매년 여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

thumbimg

풀무원 '정백홍' 비빔면 LG트윈스 한정판, 11번가 선판매 조기 완판
박종훈 2021.06.21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프로야구 LG트윈스와 협업으로 출시한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비빔면’ LG 우승 기원 한정판 세트가 11번가 선판매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풀무원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진하고 또렷한 끝 ...

thumbimg

온라인 롯데푸드몰, 구독서비스 3차 모집 진행
박종훈 2021.06.21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가 공식 온라인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

thumbimg

배스킨라빈스, 증강현실 앱 활용 시크릿 메뉴 출시
박종훈 2021.06.18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해피리얼을 도입하는 첫번째 매장으로 뉴BR 콘 ...

thumbimg

파리바게뜨, 풍미와 재미 살리고 지역농가와 상생 '무안양파빵' 출시
박종훈 2021.06.18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풍미가 진하고 식감이 뛰어난 무안 햇양파를 활용한 ‘양파빵 4종’을 출시했다. SPC그룹은 지난 15일 전라남도 무안군과 함께 올해 과잉 생산에 따른 가격 폭락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