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트너사 100곳에 커피트럭·간식 보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1 09:44:25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간 우수 파트너사 100곳에 커피트럭과 간식을 보내고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Thanks To You’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의 복지 증진과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입점사와 온라인몰 등 우수 파트너사 100곳을 선정해 사내 임직원의 편지와 함께 커피트럭과 간식을 전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2020년 ‘파트너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한 뒤 소통 창구 확대, 문화활동 지원 등에 나서고 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향후 엔데믹 시대에 맞춰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2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3

인어미닛, 28일 월간미닛 네 번째 앨범 'Love Recycle' 발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3인조 보이그룹 인어미닛(IN A MINUTE)이 월간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인어미닛(재준, 준태, 현엽)의 월간 프로젝트 ‘월간미닛 Vol.4 - Love Recycle'은 사랑을 재활용이라는 단어에 빗대 누군가와의 이별 이후에도 사랑이라는 감정이 사라지지 않고 다른 누군가를 통해 되살아나며 새로운 관계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