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NFT 콘텐츠 판매 확대...가상모델 '루시'·영화 '마녀2' 등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25 08:52:58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이 오는 26일부터 지난달 문을 연 자사 NFT 마켓플레이스인 'NFT SHOP'에서 가상모델 '루시', 영화 '마녀2' 등의 NFT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5일 개봉을 앞둔 액션 영화 '마녀2'의 아트워크 NFT 5종을 3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한다. 

 

▲ 롯데홈쇼핑 제공


이달 16일 '마녀 Part2 NFT 01' 1종 100개, 내달 2일 ‘마녀 Part2 NFT 02번’부터 ‘05번’까지 총 4종 200개를 각각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달 30일에는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가상모델인 루시의 활동 이력을 담은 사진 140컷을 디지털 아트로 제작해 50개를 한정 판매한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부문장은 "NFT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희소성 있는 가치 소유권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아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태아이스,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루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고구마루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구마루바는 ‘제철 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마루’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가을 제철 작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고구마 믹스에 벌꿀을 첨가했다. 고구마 다이스를 더해 고구마 특유의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구마루바는 2014년 ‘차이티

2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확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 썬화이버)’를 적용한 '혈당·장 건강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결과 혈당과 콜레스테롤이 개선되는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새롭게 출시한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제품을 통해

3

"김연아도 입었다"...이랜드 뉴발란스,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