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전국 GS25 매장서 쿠캣 인기 상품 판매...내달부터 최대 25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30 10:32:34
  • -
  • +
  • 인쇄

GS리테일이 전국 GS25 매장에서 '쿠캣'의 인기 상품 최대 25종을 내달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일부 점포를 특화 매장으로 선정하는 등 쿠캣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했다. 

 

▲ GS리테일 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쿠캣 특화 매장은 올해 1∼6월 냉동 디저트류와 냉동 안주류의 매출이 일반 매장보다 각각 71배, 19배 높았다.

쿠캣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전체 비중의 82%가 10∼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분장 상무는 “앞으로도 기존 쿠캣 베스트 상품 외에도 양사의 노하우를 담은 새롭고 매력적인 상품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