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월 3900원' 유료 멤버십 출시…GS프레시몰·달리살다 통합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7 18:30:00
  • -
  • +
  • 인쇄

GS리테일은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라임 멤버십은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의 유료 멤버십인 '달리드림'을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로 통합해 새로 론칭한 것이다.
 

▲ GS리테일 제공


월 구독료는 3900원이며, 달리살다 상품 최대 60% 할인 등 달리드림에 가입 회원의 기존 혜택은 유지된다.

이외에도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되는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 최대 2만 8000원의 '할인 쿠폰팩', GS샵에서 쓸 수 있는 '적립금 5000점'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이번 출시 행사로 프라임 멤버십의 신규 가입 고객은 3개월간 구독료를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100% 돌려주는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GS리테일은 프라임 멤버십을 시작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할 계획이다.

강선화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마케팅부문 상무는 "프라임 멤버십, 신선식품 110% 환불제, AI 큐레이션 등 차별화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