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롯데호텔 '호캉스 콘텐츠' 홍보 모델 발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2 11:39:09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롯데호텔과 연계해 가상인간 '루시'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호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루시가 직접 '롯데호텔 서울'의 객실, 라운지 등 내부 시설을 비롯해 주변 곳곳을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롯데호텔 콘텐츠 홍보 모델 선정 [롯데홈쇼핑 제공]


'가장 서울다운 스테이를 즐긴다'라는 '서울풀데이나잇(Seoulful Day and Night)'을 주제로, 호텔 주변 을지로의 신구가 조화된 매력을 누리는 '액티브데이'와 롯데호텔 서울 내 유명 작가의 작품을 즐기고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와 해피아워를 즐기는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 2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콘텐츠는 시각특수효과(VFX), 리얼타임엔진 등의 기술을 활용해 약 10개의 사진·영상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달부터 루시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내달부터는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 콘텐츠도 공개한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은 "버추얼 휴먼 시장 확산세에 따라 가상인간 '루시'를 인플루언서·엔터테이너·라이브커머스 등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향후에도 기술 고도화를 통한 루시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