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김홍영 영업부장, '그랜드 마스터' 등극…“23년간 4000대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6 11:43:33
  • -
  • +
  • 인쇄
상패와 기아 K9 증정

기아는 대전 세종지점의 김홍영 영업부장이 20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4000 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 직원에게 주어지는 영예다.
 

▲ 그랜드 마스터에 등극한 김홍영 영업부장 [사진=기아 제공]

 

김홍영 영업부장은 1994년 일반직으로 입사해 1999년 영업직으로 전직했다. 전직 이후 연평균 170여 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며 올해 4000대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김홍영 영업부장은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하고자 노력했다”며 “전직 이후 끊임없이 도전하고 최선을 다한 결과 그랜드 마스터라는 영광스러운 자리까지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응원을 보탠 가족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영업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아는 그랜드 마스터에 오른 김홍영 영업부장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포상으로 대형 세단 K9을 전달했다.

기아는 영업직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는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 ▲3000대 마스터 ▲4000 대 그랜드 마스터 ▲5000대 그레이트 마스터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이와 함께 연간 판매 우수 직원들의 성과를 격려하기 위한 ‘기아 스타 어워즈’도 매년 개최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