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라이징윙스', 신작 '캐슬 크래프트'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6 12:22:22
  • -
  • +
  • 인쇄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가 실시간 전략 게임(RTS) ‘캐슬 크래프트(Castle Craft: World War)’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해 상대 진영을 무너트리면서,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 캐슬 크래프트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크래프톤 제공]


이번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보석, 금화, 카드, 및 고급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슬 크래프트의 브랜드 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가적인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강문철 라이징윙스 부사장은 “캐슬 크래프트를 통해 MMORPG 일변도의 게임시장에 지친 국내 팬들에게 정통 RTS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RTS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이라며 “이미 태국, 인도, 캐나다 등 6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통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하반기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며,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K-엔비디아' 키운다…1600억 딥테크 스케일업 펀드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KB금융그룹이 'K-엔비디아'에 도전하는 인공지능(AI)·로보틱스 분야 혁신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1600억원 규모의 '케이비 딥테크 스케일업 펀드'를 결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 펀드 재원은 한국 모태펀드의 출자금 750억원에 KB국민은행·KB증권·KB손해보험·KB인베스트먼트 등 KB금융 계열사의 출자

2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3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