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내달 2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6 09:09:41
  • -
  • +
  • 인쇄
대상 1팀에 상금 700만 원...대학생의 경우 4개월 인턴십 기회도

전자랜드는 자사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전자랜드쇼핑몰에 오픈한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 페이지에서 내달 28일까지 아이디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의 이름, 세계관 등과 함께 대표 이미지와 전면·후면·측면 전신 등 디자인 4장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은 독창성·시대성·활용성·확장성·심미성 등의 기준에 따라 내부 심사를 거쳐 총 6팀의 작품을 선정해 내달 29일 발표된다.

이후 9월 12일까지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뒤 임직원 심사 결과를 반영해 최종 당선작이 결정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 원과 함께 대학생일 경우 4개월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과 우수상 수상자는 전자랜드 입사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을 면제해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참가자들이 전자랜드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통통 튀는 캐릭터 아이디어를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여행사 브랜드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11일까지 운영되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여행사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이번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브랜드 'TOP PICK' 연차를 활용한 '단거리 여행지' 멀리 떠나는 '장거리

2

루니엘, ‘날개없는 4세대 PTC 온풍기’ 정식 판매 물량 조기 완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소프틀리가 운영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루니엘(RUNIEL)’이 기존 온풍기의 구조적 한계를 개선한 ‘4세대 날개없는 온풍기’를 정식 출시했으며, 판매 개시 직후 준비된 정식판매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빠른 발열력과 안전제어 시스템, 이동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루니엘의 차세대 히팅 솔루션으로

3

한화 ‘끝까지 찾아야할 태극기’ 캠페인, 한국PR 대상 ‘최우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가 국가보훈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과 함께 올해 6.25전쟁 75주년을 계기로 진행한 호국보훈 캠페인 ‘121723 끝까지 찾아야 할 태극기’가 한국PR협회 주관 한국 PR 대상에서 정부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화는 올해 6월부터 6.25전쟁에서 목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