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내달 2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6 09:09:41
  • -
  • +
  • 인쇄
대상 1팀에 상금 700만 원...대학생의 경우 4개월 인턴십 기회도

전자랜드는 자사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전자랜드쇼핑몰에 오픈한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 페이지에서 내달 28일까지 아이디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의 이름, 세계관 등과 함께 대표 이미지와 전면·후면·측면 전신 등 디자인 4장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은 독창성·시대성·활용성·확장성·심미성 등의 기준에 따라 내부 심사를 거쳐 총 6팀의 작품을 선정해 내달 29일 발표된다.

이후 9월 12일까지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뒤 임직원 심사 결과를 반영해 최종 당선작이 결정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 원과 함께 대학생일 경우 4개월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과 우수상 수상자는 전자랜드 입사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을 면제해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참가자들이 전자랜드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통통 튀는 캐릭터 아이디어를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