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내달 2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6 09:09:41
  • -
  • +
  • 인쇄
대상 1팀에 상금 700만 원...대학생의 경우 4개월 인턴십 기회도

전자랜드는 자사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전자랜드쇼핑몰에 오픈한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 페이지에서 내달 28일까지 아이디당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의 이름, 세계관 등과 함께 대표 이미지와 전면·후면·측면 전신 등 디자인 4장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은 독창성·시대성·활용성·확장성·심미성 등의 기준에 따라 내부 심사를 거쳐 총 6팀의 작품을 선정해 내달 29일 발표된다.

이후 9월 12일까지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뒤 임직원 심사 결과를 반영해 최종 당선작이 결정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 원과 함께 대학생일 경우 4개월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과 우수상 수상자는 전자랜드 입사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을 면제해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참가자들이 전자랜드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통통 튀는 캐릭터 아이디어를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