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선한과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서 판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6 10:49:57
  • -
  • +
  • 인쇄

전자랜드는 자사 과일 브랜드 상품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판매하는 '선한과일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선한과일은 가락시장 도매 법인인 서울청과의 과일 경매사들이 직접 고른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랜드의 브랜드다. 

 

▲ 전자랜드 선한과일 블랙보스 수박을 재배하는 손성기 농부 [전자랜드 제공]


선한과일 펀딩 프로젝트는 와디즈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경우 이 기간에 재배한 과일을 수확한 뒤 펀딩 참여자에게 배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첫 과일로 '블랙보스 수박'을 선정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이 과일은 당도가 높은 동남아의 '속 노랑종 수박'과 국내 기후에서 잘 자라는 '흑피 수박'을 접목한 신품종이다.

이번 펀딩은 황토배기 수박으로 전북 고창에서 재배한 상품으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배송은 내달 초 시작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블랙보스 수박을 시작으로 새로운 품종과 제철 과일 등 다양한 선한과일 상품의 펀딩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