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온라인 전용 제휴 혜택 ‘티다팩’ 출시...컨시어지 서비스도 내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3 10:19:01
  • -
  • +
  • 인쇄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인 '티다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용혜택으로, 고객이 가입 신청 단계에서 원하는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 자료=SK텔레콤 제공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은 언택트 시대에 고객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 등 4개 제휴처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4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다다음 달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쿠폰 혜택은 월 말 기준으로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제공된다.

예를 들어 3일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며 5GX 플래티넘 요금제와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이 월 말까지 해당 요금제를 유지하면 5GX 플래티넘 요금제에 맞는 1만 5000원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티다팩은 5G 대상 요금제와 LTE 대상 요금제 모두 가입 대상이다. 5G 대상 요금제는 5GX 플래티넘을 포함한 9개이며, LTE 대상 요금제는 T플랜 요금제를 포함한 22개다. 쿠폰 혜택은 요금제에 따라 4000원 ~ 1만 5000원이다.

티다팩 혜택은 이달 3일부터 7월 말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SKT는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고객 구매 경험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내놨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프리미엄 포장된 단말을 전담 컨설턴트가 방문해 고객에게 카네이션 증정과 함께 데이터 이전, 개통, 사용방법 등을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하는 서비스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6일까지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CP장은 "티다팩이 언택트 요금제와 함께 온라인 전용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대면 이상의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신라호텔, 임산부 전용 태교여행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국내 출생아 수가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이 태교 여행 수요를 겨냥해 임산부 전용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임산부 고객의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임산부 전용 상품인 ‘베이비문 글로우(Babymoon Glow)’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태교 여행은 뱃속의 태아와 함께 떠나는

2

SK바이오사이언스, 2025년 매출 6514억…IDT 흑자전환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25년 연결 기준 잠정 실적에서 매출 6514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44% 증가했다고 밝혔다. 자회사 IDT 바이오로지카(IDT)의 실적 턴어라운드와 자체 백신 및 글로벌 유통 제품군의 판매 확대가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4분기 매출은 18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7% 늘었다. 연간 영업손실은

3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