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네이버제트 '제페토' 경력 사원 모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6 10:56:03
  • -
  • +
  • 인쇄

전세계 누적 이용자 2억 명이 즐기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선두주자 제페토가 글로벌 시장에서 함께 성장할 경력 인재를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제트의 '2021 제페토 경력 공채' 전형을 통해 제페토 전 직군 15개 직무에 걸쳐 00명의 경력직을 모집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며,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춘 동료와 함께 글로벌 성공에 도전한다. 

 

▲ 네이버제트 제공


이번 채용은 다양한 직군 및 직무별로 실시됨에 따라 1차 서류 접수에 이어지는 추가 전형에서 전화면접과 코딩테스트, 과제발표, 인성검사 등 여러 형태의 전형으로 채용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제트는 지난해 5월 스노우에서 분사한 이후 빅히트·YG·JYP로부터 17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냈으며, 나이키와 구찌 등 글로벌 탑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최근엔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게임인 '더 샌드박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박선영 네이버제트 HR 리더는 “제페토는 새로운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글로벌 MZ세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네이버제트에는 직원들이 각자의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고 빠르게 시도해볼 수 있는 문화가 있다”며 “특히, 제페토는 많은 상상을 구현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만큼, 개발자들이 다양한 기술을 직접 시도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