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홍대 애드샵 +’ 오픈…MZ세대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7 11:47:22
  • -
  • +
  • 인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체험‧전시 공간 마련

KT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MZ세대를 겨냥한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협업 굿즈와 KT그룹의 최신 미디어·콘텐츠 체험 요소들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모델이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매장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이 매장은 ‘펀&프리&플렉서블’을 콘셉트로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협업 굿즈 전시공간 ‘Y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밀리의서재 등 ‘디지코 체험존’ ▲‘포토존’ 등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내외부에 식물 조경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를 적용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KT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활용한 토너먼트 게임 진행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1위 독서 앱 ‘밀리의 서재’의 인기 작가 북콘서트‧사인회 등 고객 참여형 정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은 “사회‧경제활동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감성과 시각으로 통신 매장을 새롭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