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홍대 애드샵 +’ 오픈…MZ세대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7 11:47:22
  • -
  • +
  • 인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체험‧전시 공간 마련

KT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MZ세대를 겨냥한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협업 굿즈와 KT그룹의 최신 미디어·콘텐츠 체험 요소들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모델이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매장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이 매장은 ‘펀&프리&플렉서블’을 콘셉트로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협업 굿즈 전시공간 ‘Y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밀리의서재 등 ‘디지코 체험존’ ▲‘포토존’ 등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내외부에 식물 조경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를 적용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KT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활용한 토너먼트 게임 진행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1위 독서 앱 ‘밀리의 서재’의 인기 작가 북콘서트‧사인회 등 고객 참여형 정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은 “사회‧경제활동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감성과 시각으로 통신 매장을 새롭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