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크래프톤,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 파이널 매치 생중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9 13:39: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CGV가 오는 28일 열리는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PUBG Global Invitational.S 이하 PGI.S)' 파이널 매치를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PGI.S는 전 세계 8개 지역, 32개의 최정상급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이 총상금 350만 달러 이상과 챔피언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한국 팀은 ‘DWG KIA’, ‘T1’, ‘Gen.G’, ‘Afreeca Freecs’ 등 총 4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 CGV 제공

 

PGI.S는 주중에 펼쳐지는 위클리 서바이벌과 주말에 펼쳐지는 위클리 파이널로 구성된 위클리 시리즈로 운영되며, 최종 누적 상금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지난달 8일부터 위클리 시리즈가 진행됐으며,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는 위클리 파이널의 마지막 경기를 오는 28일 CGV강남, 서면,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생중계한다. 극장 생중계는 오후 7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 원이다.

생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아이템인 레벨 2 힙합 헬멧과 카오스 패턴 배낭, 장내 분위기를 고조시킬 응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생중계를 통해 PGI.S와 가수 에일리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꾸며진 특별 무대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지난해 CGV 극장에서 생중계한 e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극장에서의 대형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을 비롯해 ‘2020 PCS1 아시아’, ‘2020 LCK 서머’, ‘2020 미드 시즌 컵’ 등을 생중계해 생동감 넘치는 관람 경험을 선사하며, e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