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재범 ‘원소주’ 누적 400만 병 판매…공급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7 14:21: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원소주 스피릿이 지난 15일 기준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GS25가 지난해 7월 12일 박재범 ‘원스피리츠’와 협업해 출시한 이 제품은 작년 한 해 GS25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 중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했다. 

 

▲ 원소주 스피릿 1개입 전용 패키지와 3개입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GS리테일 제공]

 

원소주 스피릿은 출시 직후 2달여간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되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져 왔다. 최근 GS25와 원스피리츠의 공급 안정화 노력에 따라 모든 점포에서 수량제한 없이 원소주 스피릿의 상시 구매가 가능해졌다.


GS25는 오는 18일 원소주 스피릿의 누적 판매량 400만 병 돌파 기념 및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따라 상시 운영되는 1개입 전용 패키지를 출시해 상품의 프리미엄을 더하기로 했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원소주 스피릿을 선물로 줄 수 있도록 3개입 스페셜 패키지(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운영한다.

원소주 스피릿의 전통 자개 라벨은 한국 전통의 멋을 적용했으며 패키지 디자인 또한 그 의미를 더했다. GS25는 이번 전용‧스페셜 패키지가 개인 소장용으로 집에 보관하거나 명절 선물로 전달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구종 GS리테일 주류기획팀 MD는 “GS25는 앞으로도 원스피리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새로운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등 컬처 리테일의 면모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