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연말 맞이 쉐보레 고객 대상 연중 최대 혜택 제공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5:51:04
  • -
  • +
  • 인쇄
한국GM과 저금리,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12월 연말을 맞이해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사진= 한국GM]

 

KB캐피탈은 12월 한국GM에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9%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의 저금리 할부, 또는 4.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의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금리 할부 혜택 외에도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으로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원의 현금 지원과 더불어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콤보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가 2799만원인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 가솔린 터보 2WD Premier 차량을 구매할 경우 현금 할인 50만원을 적용받고, 할부 기간을 72개월로 선택하면 약 월 45만원에 2025년형 트레일 블레이저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또한 12월에도 트래버스 및 타호 차량 구매 시 선수금 없이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차량가격의 최대 15% 현금 지원과 더불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거기에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블랙체리, 스털링 그레이 등 특정 색상을 구매할 시 50만원을, 하이컨트리, 프리미어와 같은 특정 트림 선택 시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콤보 할부 프로그램과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기존 KB캐피탈의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GM을 비롯한 국산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2024년 내 계약 종료 또는 종료 예정인 고객이 12월 한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KB캐피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추가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한국GM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을 11월에 이어 12월에도 지속 운영한다”며 “KB캐피탈은 고객의 입장에서 금융 부담을 낮추고, 혜택을 더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 두나무 인수 수순…국내 최대 거래소와 결제 서비스 연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네이버가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와의 결합을 추진한다. 네이버가 최대주주로 있는 네이버파이낸셜(네이버페이)과 두나무가 포괄적 주식교환을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나무가 네이버파이낸셜의 자회사로 편입될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두나무는 조만간 주주들에게 주식교환 관련 안내문을

2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3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