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걸스', 더 콰이엇→창모 역대급 컬래버 라인업 떴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09:21: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더 콰이엇부터 창모까지 쟁쟁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하우스 오브 걸스’를 위해 총출동한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콘텐츠브릭, ENA]

 

 

30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2회에서는 ‘언타이틀 아티스트’ 10인이 ‘차트 이터’로 이름을 떨친 힙합 아티스트들을 만나 2차 경연인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하우스’에서 아침 식사를 마친 ‘언타이틀 아티스트’10인은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예정돼 있음을 전달받는다. 이들은 “잠시 뒤, ‘힙합 아티스트’가 ‘하우스’에 도착한다”는 안내 방송이 나오자, 단체로 ‘멘붕’에 빠지고, 가장 먼저 저스디스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후 더 콰이엇, 창모, 릴보이, 애쉬 아일랜드 등 음원 차트를 강타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줄줄이 등판해 ‘하우스’를 뜨겁게 달군다.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이자, 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면서 “와, 쟁쟁하다! 이렇게 모이기 힘든데 힙합 페스티벌에 온 것 같다”, “‘쇼미더머니’도 이 정도는 아닌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뜨거운 열기 속, 창모는 “요즘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음악이 잘 안 나온다”는 ‘웃픈’ 근황을 밝히고, 릴보이는 “갑자기 병약해진 이유가?”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뒤이어 ‘1:1 매칭’ 전, 힙합 아티스트들은 ‘언타이틀 아티스트’ 10인의 무대 경연곡을 들은 뒤, 같이 ‘컬래버’ 하고 싶은 사람을 지목한다. 이때 저스디스는 한 ‘언타이틀 아티스트’를 향해, “제가 들었을 때 지적할 부분이 하나도 없다. 이 분이 최고!”라고 극찬을 보내는데, 과연 누구를 선택한 것인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애쉬 아일랜드-릴보이-창모-언에듀는 동시에 한 명을 선택해 미션 전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쟁쟁한 ‘힙합 아티스트’들에게 몰표를 받은 ‘언타이틀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의 매칭 과정은 30일(오늘) 밤 11시 ENA ‘하우스 오브 걸스’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