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포장마차에서?" '김준호 총각 파티' 현장 어땠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5:14: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일본 오키나와에서 ‘7월의 신랑’ 김준호를 위한 ‘총각 파티’를 추진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7월 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오키나와의 핫플인 포장마차 거리 ‘야타이무라’를 방문해, ‘김준호 총각 파티’를 여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오키나와 명물인 와규 스테이크를 먹은 ‘독박즈’는 기세를 몰아 2차에 나선다. 이때 홍인규는 7월 13일 김지민과 결혼을 앞둔 김준호를 향해 “형을 위한 곳을 찾아놨다”며 “포장마차 거리로 가자”고 선포한다. 김준호는 “내 총각 파티를 포장마차에서 한다고?”라며 고개를 갸웃한다. 

 

잠시 후, ‘독박즈’는 홍인규가 이끄는 ‘야타이무라’에 입성한다. 현지 감성 가득한 로컬 포장마차를 본 이들은 “우와! 가게가 거의 만석이네”, “완전 젊음의 거리다!”라며 흥분한다. 그러던 중, 한 곳에 자리를 잡은 홍인규는 “우리도 여기서 젊음을 되찾자. 준호 형 총각 파티, 너무 좋다”라고 외치고, 김준호 역시 “와, 다들 젊네 젊어”라며 흡족해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김준호는 갑자기 모두에게 ‘로또 복권’을 두 장씩 나눠준다. 그러더니 그는 “독박 게임 하려고 내가 한국에서 가져온 ‘로또 복권’이다”라며 “두 장씩 받은 로또 복권에 있는 숫자 50개 중 당첨 번호와 가장 많이 일치한 사람부터 독박 면제다. 당첨자는 무조건 독박 면제지만, 1등이면 나와 5:5로 상금을 나눠야 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김준호가 나눠준 ‘로또 복권’ 결과가 어떠할지, 홍인규가 추진한 ‘김준호 총각 파티’ 장소인 ‘야타이무라’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파인잭, 척추압박골절 환자 생존율 개선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스트라이커(Stryker)는 고령층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골다공증성 척추 압박골절 치료 솔루션으로 상하축 확장형 티타늄 임플란트를 활용한 ‘경피적 척추압박골절 보강술(상품명 스파인잭·SpineJack)’이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도 기여한다고 9일 밝혔다.스파인잭은 2024년 3월 보건복지부로부터

2

오리온 ‘찍먹 과자’, 올해 매출 100억 돌파…역대 최고치 기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시리즈 과자가 올해 들어 큰 인기를 끌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오!감자’, ‘나쵸’, ‘예감’ 등에 소스를 동봉한 찍먹 제품군의 올 1~8월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는 동기간 기준 역대 최고치다. 대표 제품인 ‘찍먹 오!감자

3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