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24년 봄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09:17: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뮤즈 서우진과 쌈디 조카 채채와 함께하는 24년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무누는 시그니처 버니 캐릭터가 들어간 디자인을 중심으로 미리 만나는 봄 시즌을 표현한다. 특히, 버니 레오타드, 무누 볼레로 가디건, 무누 샤 스커트 등 발레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을 프리오더 형태로 선보인다. 프리오더는 주문 후 생산이 시작되는 상품을 뜻한다. 

 

▲이랜드 무누, 24년 봄 캠페인 공개

23SS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채채 원피스’는 ‘버니 플라워 원피스 세트’로 다시 출시된다. 해당 아이템은 세일러 카라 원피스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조끼 구성으로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무누의 베이직 라인 ‘데일리 무누’에서는 신축성 좋은 와플 조직의 ‘스트라이프 데일리 상하세트’, ‘무누 데일리 상하세트’, 시그니처 버니 그래픽이 포인트인 ‘버니 데일리 상하세트’ 등 3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23FW 시즌부터 선보이는 데일리 무누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입문용으로 반응이 좋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무누는 컬러, 소재, 디자인 등 품질 면에서 압도적인 강점을 지닌 아동복 브랜드“라고 말하며,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무누의 인기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누의 24년 봄 캠페인 상품은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7일간 키디키디 사이트에서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2

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3

배민B마트, '내일 예약' 서비스 도입…맞춤형 장보기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의 즉시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 예약'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부터 배민B마트 전 매장에서 1시간 단위로 배달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내일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