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프로골프 선수들과 캠페인 전개..퍼포먼스 골프웨어 경쟁력 알린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09:32: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을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 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 하나의 스윙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이라는 카피를 통해 피나는 훈련에 매진하는 프로페셔널 선수의 고민과 열정을 강조한다. 완벽한 스윙을 위해 수천 번 연습하는 선수의 노력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골프웨어도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임을 알린다. 궁극적으로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데상트골프웨어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이다. 

 

▲데상트골프, 프로골프 선수들과 캠페인 전개[사진=데상트골프]

 

캠페인에는 2016년 PGA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의 주인공인 대니 윌렛(Danny Willett)을 비롯해, 2022년 KPGA 제네시스 대상 및 상금왕을 달성한 김영수 프로, 올 상반기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우승과 현재 KPGA 제네시스 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는 이재경 프로가 등장한다.


한편, 데상트골프웨어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선수가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패턴과 오랜 라운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소재 개발,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투어를 뛰는 프로들의 피드백을 골프웨어, 골프화 등 제품 개발에 반영하기도 한다. 실제 데상트골프는 현재 이재경 프로가 제품개발 단계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R90골프화는 이재경 프로가 실제 훈련, 대회 중 착용하며 느낀 점을 바탕으로 지지력, 접지력과 쿠션 등 골프화 핵심요소를 보강해온 제품이다.

 

이밖에도 데상트골프는 대니윌렛, 김영수 선수 등에게도 선수 컨디션과 대회 상황에 맞춘 제품을 맞춤 디자인하며 제품을 지원 중이다.

향후에도 데상트골프는 제품에 대한 직접적 설명보다는 자연스럽게 선수를 통해 보여지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며 데상트골프만의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