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주 시장서 ‘밴트라 트레일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7 09:39: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지난 1일 미주 시장에 트레일러 전용 타이어 ‘밴트라 트레일러(Vantra Trail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주 시장에 공개한 최초의 트레일러 전용 타이어 ‘밴트라 트레일러’는 고하중 트레일러를 위한 ‘밴트라 트레일러 TH31’을 포함해 2가지 버전으로 총 12개 규격이 출시된다.
 

▲ 트레일러 전용 타이어 '밴트라 트레일러' [한국타이어 제공]

 

캠핑카, 5륜 트레일러, 여행용 트레일러, 보트 트레일러 등 차량에 대해 내구성과 주행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상위 기술력이 적용됐다.

‘밴트라 트레일러’의 모든 라인업에는 고강성 패턴 블록과 고하중 차량에 최적화된 그루브(Groove, 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 디자인을 적용해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게 된다.

특히, ‘밴트라 트레일러 TH31’는 메인 지그재그 그루브가 적용돼 강력한 견인 성능과 함께 젖은 노면에서의 탁월한 배수 성능도 제공한다.

폴리머 체인의 분리와 산화를 최소화한 새로운 컴파운드 믹싱 시스템(IMS, Innovation Mixing System)도 함께 적용돼 내구성을 한층 극대화했다.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는 등 미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2

영풍 “고려아연 자금 200억, 최윤범 회장 사익 위해 유용 정황”
[메가경제=박제성 기자]고려아연의 최대 주주 영풍은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과 지창배 전 원아시아파트너스 대표가 청호컴넷 투자금 회수와 사익 실현을 위해 고려아연 회사 자금 200억원을 우회적으로 사용한 정황을 확인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풍은 최근 공시 자료, 판결문, 기업 간 자금 흐름 분석을 종합한 결과 이런 정황을 포착했다는 입장이다. 영풍 관계자는

3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