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10:36: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말본골프(Malbon Golf)가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말본골프X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창의와 혁신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에 기반해, 보다 즐겁고 세련된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 스타일리시하되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기도록 양사의 로고와 컬러, 브랜드 정수가 유기적으로 조합된 의류, 가방, 모자 등부터 스코어 기록과 샷 추적, 클럽 추천 등 다양한 골프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워치와 트렌디한 골프가 갖출 아웃핏을 제안한다.
 

▲ 말본골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콜라보 진행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하프집업 피스테, 폴로셔츠, 베스트, 글러브, 드라이버커버, 퍼터커버, 캐디백, 골프공 등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인 ‘태그호이어 아노락 자켓’은 그린, 블랙 등 단색의 클래식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반팔 디자인이다. 긴 팔을 겹쳐 입으면 환절기에도 활용도가 높고, 경량의 원단을 사용해 안 입은 듯 가볍다.

 

전면에는 태그호이어 로고로 포인트를 줬고, 뒤 면에 말본골프 로고 레터링으로 협업 제품임을 강조했다. 블랙과 그린, 그린과 화이트 등 말본골프만의 세련된 컬러 조합도 특징. 허리단에 고무밴딩을 적용해 찬 바람 차단 뿐 아니라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어 볼륨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퍼 포켓은 수납의 안전성을 높인다.

‘태그호이어 하프집업 피스테’는 태그호이어 로고 모자를 쓴 말본골프의 상징 골프공 버킷(BUCKETS) 익살스러움이 눈에 띈다. 일반적으로 피스테는 운동 전 가볍게 몸 풀 때 등 쓰임새가 많아, 골프 뿐 아니라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 입기 좋다.

 

더욱이 ‘태그호이어 하프집업 피스테’는 블랙, 그린 등 단색만 사용한 캐주얼 디자인 덕에 평상시 입기에도 부담 없다. 등판에는 스포티한 절개 패턴 및 메쉬 안감을 사용해 땀 배출, 체온 유지를 하는 벤틸레이션(환기) 효과를 선사한다. 덕분에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은 골프웨어, 용품 뿐 아니라 시계까지도 이어졌다. 태그호이어는 골프에 최적화된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골프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라운드 스코어와 샷을 기록할 수 있어 골퍼는 오롯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다. 여기에 말본골프 버킷 로고와 터쿼이즈 블루와 그린이 스포티함을 살려, 기존 시계와 확연히 다른 희소성으로 골프 애호가의 시선을 끈다.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골프가 입점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전점, 센텀점, 광주점 등 총 13개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석삼플레이' 지석진 "샤워 끝내고 스스로 섹시해 보여" 아내와 금실 자랑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석삼플레이’의 지석진이 스스로 섹시하게 느껴지는 순간을 밝히며, 아내와의 특별한 금실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공개된 웨이브(Wavve) 선공개 예능 ‘석삼플레이’ 6회에서는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게스트 넉살과 함께 세 번째 국내 여행에 나선 ‘춘천 여행기’ 2탄이 담겼다. 지난 영상에서 ‘안티 텔레파시’

2

'독사과2',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캐스팅! 10월 첫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지난 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약 1년 간의 재단장을 거쳐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3

지승현, '단죄' 공개 앞두고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시구 출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X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17일(오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승현은 17일(오늘)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굿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