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과 본사가 지속성장 전략 공유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5 11:29:50
  • -
  • +
  • 인쇄
14일 간담회 개최...인프라 개선, 품질 강화, 비대면 소비 증대로 올 가맹점 매출 두 자릿수 성장

bhc치킨 본사와 가맹점이 지속성장과 업계 선도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뜻을 모았다.

14일 오전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를 갖고, 올해 경영성과와 새로운 비전을 고유하며 매장 현장의 건의사항을 폭 넓게 청취했다.
 

▲사진 = bhc치킨 제공

 

임금옥 bhc 대표이사는 “올해도 가맹점 매출이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신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고 때문”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해다.

또한 “현재 bhc치킨 가맹본부는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는 성공 스토리 주인공인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은 물론 동반 성장이라는 프랜차이즈 업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한 본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경영성과 발표에선 점포 환경개선을 진행한 매장의 매출이 개선 전보다 평균 20%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2019년 대비 10배 성장하는 등, 기존 제품 매출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독자적인 매출을 형성한 부분육 시리즈는 올해도 성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인프라 개선 효과와 제품력, 품질 강화 활동, 비대면 소비 활성화 등에 따라 올해도 두 자릿수의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선 비대면 소비시대를 맞아 마케팅과 소비자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등 내년도 지속 성장을 이어가자는 데 뜻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가맹점 사업주는 “점포 환경 개선을 통해 크게 매출이 증가했고 무엇보다 고객분들이 변화된 매장을 더 좋아해 주신다”라며 “매출 증가의 가장 큰 원동력은 브랜드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본사와 격의 없이 다양한 의견들이 나와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 다른 가맹점 사업주는 “배달 수요 증가로 코로나19라는 큰 파도를 잘 넘기고 있다. 이는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콤보 시리즈 등 뛰어난 제품과 균일한 품질을 유지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신메뉴 개발과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개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