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기계‧전기‧토목 등 10개 분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2 17:23:19
  • -
  • +
  • 인쇄
1월 입사 가능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포스코건설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기계·전기·토목·건축·화공·조경·안전·연구개발(R&D)·기획·지원 등 총 10개다. 채용 대상은 2023년 1월 입사 가능한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 포스코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포스코건설 제공]

 

서류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를 위해 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1개 대학의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15일~16일에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어 직무별 선배 사원으로부터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면접전형(1‧2차)와 본사·현장실습(3주)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내년 1월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2차 면접을 통해 우수인재를 선발한 후 다양한 실무경험과 회사 조직문화 탐색 차원에서 3주간 본사·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유영만 교수 초청 북콘서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L.live)’를 통해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의 신작 ‘전달자’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 방송은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경험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이는 인문·교양 프로그램이다. 단순 상품

2

오리온, ‘마라뿌린 치킨팝’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마라(麻辣) 트렌드가 10·20세대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얼얼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마라뿌린 치킨팝’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마라뿌린 치킨팝’은 치킨팝 특유의 치킨 풍미와 바삭한 식감에 마라의 중독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마라 시럽과 시즈닝을 입히고 건고추칩과 땅콩 원물을 더해 마라 특유의 얼얼 매

3

삼성바이오로직스, 동호회 페스티벌 성료… ‘소통·상호존중’ 조직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사내 소통과 상호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동호회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 참여 행사, 공연, 오픈클래스, 전시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협력과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10~17일 인천 송도 사내 복지공간 ‘하모니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