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ED 사이니지’ CJ온스타일 스튜디오 배경 공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8:07:51
  • -
  • +
  • 인쇄
모듈러 방식 LED 사이니지 576장 벽면 설치

LG전자가 서울 서초구 CJ온스타일 홈쇼핑 스튜디오 2곳에 실내용 ‘LED 사이니지’를 도입한 대형 LED 월을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평면형·곡면형 등 총 576장의 LED 사이니지 캐비닛(기본 구성단위)으로 스튜디오 벽면을 둘러싸는 형태의 LED 월을 조성했다.
 

▲ 서울 서초구 CJ온스타일 스튜디오의 배경에 LG LED 사이니지가 설치돼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수많은 촬영용 조명이 설치된 스튜디오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촬영마다 스튜디오의 배경 세트를 제작할 필요 없이 사이니지 화면 속 콘텐츠만 교체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스튜디오 공간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두께는 탁구공 직경 수준인 41㎜이다.

곡면 형태로 설치할 수 있으며 ‘90° 코너 설계’를 적용하면 화면이 직각으로 연결되는 모서리 부분의 이질감을 줄일 수 있다. 모듈러 방식이라 캐비닛을 이어 붙이면 원하는 크기로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유럽연합(EU)이 정한 유해화학물질 사용 기준인 RoHS에 부합하다. 일반 주거시설에 설치해 사용이 가능한 수준인 클래스 B 등급 전자파적합성(EMC)도 획득했다.

LG전자는 초고화질 마이크로 LED LG 매그니트를 포함해 ▲플렉서블 모듈을 적용한 리얼 커브 시리즈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파인 피치 시리즈 ▲사운드 시스템을 내장한 올인원 시리즈 등의 실내용 LED 사이니지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다.

백기문 LG전자 ID사업부장(전무)은 “다양한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하는 폭넓은 라인업을 앞세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지속해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