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다 ‘나사’ 나와...bhc “이상 없어...끝까지 진위 파악할 것”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03 19:35:42
  • -
  • +
  • 인쇄

bhc치킨은 한 초등학생이 자사 치킨을 먹다가 나온 나사로 잇몸을 다치고 생니 두 개를 뽑은 일과 관련한 보도에 대해 입장을 내놨다.
 

▲ 치킨에서 나온 나사 [사진=연합뉴스]


3일 bhc는 입장문을 통해 “본사 CS팀 확인 결과 (이번 사건은) 지난 8월 말경 발생했으며, 당시 신속하게 원인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18개의 도계업체를 대상으로 전수 조사한 결과 금속탐지기와 X레이 등 추적 조사에서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 “가맹점에서의 이물질 혼입 가능성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며 “나사가 들어가는 조리도구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명했다.

아울러 “해당 가맹점을 관할하는 동작구 보건위생과에서도 이물질 혼입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지만 아무런 문제점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앞서 연합뉴스는 서울에 사는 A 씨의 아들이 지난 8월 말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제품을 먹다 닭 날개 부분에서 나온 작은 나사가 잇몸에 박혀 생니 두 개를 뽑았지만 3개월째 피해보상을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bhc는 “절대 있을 수 없는 혼입이지만 해당 고객이 초등학생이며 저희 고객이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과 함께 끝까지 진위파악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