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 피부 관리하자”…타트바 ‘슬리핑마스크’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1 18:48:41
  • -
  • +
  • 인쇄
무더위 지친 피부 진정시켜줄 수면팩 제품
타트바 ‘슬리핑마스크’ 출시.(사진=에이씨티)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인 에이씨티의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TATTVA)’에서 바쁜 현대 여성들의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자는 동안 하루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르고 자는 수면팩 제품이다.


슬리핑 마스크의 주요성분인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 해 발효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


월광백추출물은 에이씨티 R&D연구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끝에 탄생된 독자 개발성분으로,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에는 무려 55%가 함유돼 있다. 또 위생적이고 간편한 1회용 패키지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나이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타트바 슬리핑 마스크는 타트바 공식홈페이지,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타트바 관계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건조해지기 쉬우며, 자외선으로 혹독하게 혹사당한 여름철 피부는 진정 케어가 필수이다”면서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보습 증가, 피부 탄력 증가, 피부톤 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