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46개 직무서 경력직 모집..."연말까지 세 자릿수 규모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2 10:35:26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총 46개 직무에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시스템 운영 ▲인사운영·채용 ▲마케팅 ▲서비스기획 등 개발·비개발 직군 등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CI


스토브는 지난해 창사 이래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하는 등 외형 성장과 더불어 연내 소셜 영상 서비스 '피풀(P.pool)' 출시를 앞두는 등 서비스 다각화로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토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22.9% 늘어난 746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2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채용연계형 인턴십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는 올해 3월 '데브캠프(DEV CAMP)' 2기를 통해 20여 명의 신입 개발자를 채용했고, 이달 25일까지 3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가 성장함에 따라 지난달까지의 채용 규모가 지난해 동기 대비 38%가량 증가했다"며 "올 연말까지 세 자릿수 인력 채용이 마무리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