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영재·EPEX 플래닛 내달 8일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31 10:48:34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내달 8일 ‘영재’와 ‘EPEX(이펙스)’의 플래닛(Planet)을 공개한다고 31일 전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공간이다. 영재와 EPEX는 유니버스에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 (왼쪽부터) EPEX, 영재 [엔씨소프트 제공]


영재는 지난 2014년 GOT7(갓세븐)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아티스트다. 최근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EPEX는 이번 플래닛 공개와 동시에 데뷔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후속곡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유니버스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두 아티스트의 합류로 유니버스에서는 총 18팀이 활동하게 된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